인종 분열의 정치 남부 전략 트럼프는 닉슨을 빌려, WHY

도널드 트럼프는 조 바이든이 대통령으로 그를 대체하는 경우 교외가 저소득층 주택에 침수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는 때때로 격렬 전국 블랙 삶 물질 시위대와 충돌 한 지지자을지지하고있다.

미국 대통령은 심지어 직접의 Kenosha 위스콘신이 시위대를 살해 혐의로 기소 십대의 행동을 비난 자제 & # X27있다.

그는 겁쟁이 & # X27입니다 트럼프가 보도 죽은 ~suckers 미국의 전쟁을 호출하기위한 비난 읽기 moreAnd 트럼프는 또한 BLM 운동 œsymbol hate With 같은 수사 촉구했다 대통령이 1960 년대에서 페이지 또는 두 가지를 복용 œsouthern strategy 리처드 닉슨과 각본 공화당 정치인들과 배리 골드 워터는 2020 년 남 의 아닌 탄소 사본에 대한 업데이트 하나 인 인종주의와 남부 전략의 color.But Trump 의 자신의 버전의 사람들의 흰색 공포를 활용하여 남쪽에서 흰색 유권자 사이에서 정치적지지를 규합하는 데 사용 그리고 대통령은 유권자 다른 구질이 각도를 혼합했다.

경찰과 시위를 통해 긴장이 미국 전역 증가로하지만 트럼프는 점점 화재에 election.œHe 의 던지는 휘발유의 폐쇄 달에 이러한 주장을 선거 운동의 중심을했다.

그는 HEA s의 일을 알고.HEA 의 미국 정신의 최악의 부품을 피우 죠하여 그가 어떻게 든 정치적 영향력을 얻을 수있는 정치적 수학을 이삭 라이트 농촌 캠페인에 지적 남부 voters.Wright을 전문으로하는 민주당 전략가가 말했다 네오 나치 샬로 츠빌를 행진하고 대통령이 방어 말했을 때 œvery 행진과 반대 marchers.œI 이런 생각들 모두 잘 people은 그는 2016 에 무슨 짓을 HEA 의 단지가 있었다 일을 더 뻔뻔하고 그가 누구의 개방과 어떤 HEA s의되고 라이트 said.The 남부 전략 남쪽에 흰색 유권자 중 투표를 증가 닉슨에 의해 효과적으로 사용될 계획이었다.

Nixon 의 캠페인은 인종 통합에 대해 우려 흰색 유권자를 유치하기 위해 법과 질서와 states 권리에 큰 중점을두고.비평가들은이 전략에서 사용되는 언어는 인종 차별 주의자에 얇게 가려져 매력과 movement.Nixon 치열 1968 년에이 방법을 비판했다 민권의 성공에 못생긴 응답했다 주장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거를 이겼다.

민주당 부통령 휴 버트 험프리 단지 13 주 북쪽 동쪽에서 일어나 œThere 에 그들의 대부분을 원화 동안 그와 인종 차별 조지 월러스는 독립적으로 실행 텍사스를 제외하고 남쪽에있는 모든 상태를 수행 나라에서 캠페인의 이러한 종류의 SA 오랜 역사 바이든 campaign 의 최고 전략가 마이크도 닐론은 금요일에 기자들과 기자 브리핑 말했다.

Donilon 추가 œThey는 법과 질서 캠페인으로 재구성하는 시도를했다.

즉 몇 주 동안 지금 그의 초점이되어왔다.

그리고 그는 그렇게했을 때 즉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일을하고있을 선거를 운전 것이라는 많은 추측이 있었다.

즉 didn t 일어난다.

대중은 여전히 ​​주로 그러나 virus.그들의 삶의 중심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일부 인종에서이 전략의 Trump 의 버전이 이미 효과가있다.

2018 년 재선을 잃은 전 인디애나 주 민주당 상원 의원 조 도넬리는하는 œdry이 출마로 자신의 패배를 설명했다.

그들은이 이티 œI는 president 의 전략이었다 공포와 분열과 여론 조사에 겁을 사람들에게 그리고 내 경우에는 일을 내가 that 의 어떤 they 다시 지금하고 생각 생각을 테스트 도넬리는 말했다.

트럼프 도넬리는 말했다 œconvinced 사람들이 그들이 didn t 그를 위해 disappear에가는 삶의 방식으로 투표를 오는 경우 없음 은 닉슨은 1968 년 사진에서 필라델피아에서 퍼레이드에 참석더크 할스 테드 The 공격 라인 hasn t 하여 해결하여 둔하고자하는 바이든 캠페인에 손실 점 바이든 캠페인 대리로 발송on.Talking 머리와 얻은 말했다 œTrump 단어 법과 질서를 물지 믿게 그 강한 만들지 만 자신의 지지자에 전화로 자신의 실패는이 나라 쇼에서 무장 민병대의 역할을 중지 할 그가 œDoes 누구나 도널드 트럼프가 재선되면 미국에서 덜 폭력이있을 것으로 예상 되다니 얼마나 약한? 말하는 장소로는 말했다 œPresident 트럼프 그래서 지금은 겁에 노력하고 미국을 보호하는 데 실패을 미국에 Trump 바이든은 대통령 선거를 이기면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약 의 경고 종말 되고 거짓말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는 국가에 빠질 것이라고 경고 한 새로운 대공황과는 œyour 세금 배 배가 될 것이다 quadrupled A œYou 트럼프 8 월에 경고 우리는 이번 선거를 분실 한 경우 두 번째 수정안에 대해 잊을 수Democrats는 scaremongering 자신의 압도적 흰색 base.œI 생각에 벌거 벗은 매력이라고들 what s의 그것이 정말 굳어지는 방법을 명확 HEA 는 그가 난방 s로 말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의무를 느끼는 것 그리고 저소득층 주택 민주당 전략가 마야 루퍼트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은 말했다.

œIt s의이 풍부 그가이 나라의 특정 세그먼트를 대표하는 자신을보고 취소하고 그 교외에 살고 도나 t 저소득 주택을하려는 사람들이다.

그는이 풍부 그는 흰색 people.이야기되는 다음은 œsuburban housewife 될 것입니다 투표를 나를 위해 취소하고있다.

그들은 안전 & A를 원하는 나는 저소득층 주택들이 이웃을 침략 할 긴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것이 흥분된다.

바이든은 담당 코리 부커와 함께 더 큰 형태로 다시 설치 것입니다MariaBartiromo & mdash foxandfriends 도널드 J.트럼프 (realDonaldTrump) 년 8 월 12 일 2020Last 일요일 트럼프는 페인트 볼 총과 후추 스프레이와 포틀랜드 시내에서 반대 시위 블랙 생활 물질의 지지자 계획 트럼프 지지자의 캐러밴의 비디오 입소문.이러한 충돌은 폭력 돌아 서서 그가 일관되게 미국 남부 국경에 중앙 아메리카를 통해 방법을 만드는 이민자의 캐러밴을 경고 할 때 shooting.Trump 2018에서 공격의 유사한 라인을 가지고 결과.그러나 그것은 작동하지 않았다.

그 year s의 중간 선거에서 민주당은 하원의 통제를 치르고 일곱 승리 결국 governor s의 그는 말했다하지 않은 것을 Trump 의 접근 방식의 races.Part 그는 연설에서 선포 무엇만큼있다 또는 트위터를 통해.그가에서 Kenosha 위스콘신을 방문했을 때 경찰과 시위대 사이의 가장 최근의 충돌의 사이트는 그는 전신 인종 차별을 논의 자제하고 대신 법률 enforcement.Rory 쿠퍼 이전 하우스 대부분 리더 에릭 캔터에 대한 전략과 오랜 측근 공화당에 집중 처음 그가 자신의 기본 유권자의 매우 낮은 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이 방법은 도널드 Trump 의 문제의 œPart을 backfire.수 있음을 제안했다.

그는 모든 흰색 교외 중도 우파 유권자들은 그가하는 것으로 쿠퍼 said.œAnd that 의 사실이 아니다 인종적 정의의 동일한 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숫자는 정말 밖을 부담하지 않은 HEA 에 당선 된 이후 흰색 교외 유권자 출혈되었다.

그는 대학 학위와 함께 화이트 유권자을 잃고있다.

그래서 HEA 의 인종 분열의 정치와 흰색 대학 학위 교외 대학 유권자 다시 얻기 위하여려고하지.That s의 단지 Trump 의 비판을 일부 정치 군인에 일거리 수수께끼하지 않을.그는 시민 불안과 경제 붕괴 에 대해 를 제공하고 무서운 경고의 대부분은 실제로 이미에 일어난 그의 watch.내가 정직하게 그것에 대해 찾을 이상한 것은 현직 대통령의 여행의 측면이다 œThe 도시를 연기하고처럼 ~This이 길을오고있다 매트 맥도날드 후반 애리조나 상원 의원 존 McCain 의 대통령 선거 운동의 전 수석 보좌관은 말했다.

œI 평균 남 s의 문자 그대로 자신의 watch.에성동구사다리차 아산기차여행